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주 키즈 풀빌라 추천!!

_연합뉴스_ 2020. 12. 18. 12:46

오늘은 엄선하고 엄선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풀빌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들이 놀기 좋을 뿐 아니라, 시설도 깔끔하고, 젖병소독기까지 갖춘 독채형 풀빌라입니다!!

이 풀 빌라의 장점은?!! 총 7가지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의 이름은 아래에서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시설을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1. 2층독채

2. 개별미온수풀이 무료

3.편백놀이

4.키즈룸

5.침실2

6. 욕실2

7. 마당

이 독채형 풀빌라는 마당을 포함하고 있는데,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전동 자동차부터 미끄럼틀, 장난감집과 방방이까지 있습니다.

키즈풀빌라 라고 하면, 이정도는 되야하겠죠? 어딜가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시설되어 있다는 것이 참 좋았습니다.

마당에서 제일 인기있는 건, 역시 전동자동차랍니다.

전동자동차 외에도, 경주키즈 풀빌라 안에는 놀 것이 참 많습니다.! 편백방부터 시작해서, 키즈룸까지~!! 온수풀에서 놀고 나와서 아이들이 하루종일 잘 놀 수 있답니다.

물론 어른들이 이용하는 주방과 화장실, 침실까지 상당히 깔끔합니다. 

이 정도의 키즈풀빌라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경주에서!! 이렇게 좋은 키즈풀빌라를 보긴 처음입니다. 물론 값은 조금 나가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있는 풀빌라에요. 아이들이 놀고와서 또 가자고 계속 이야기를 할 정도입니다. 

여기서 단점은 복층이라는 게 조금 단점이었어요. 복층이라 왔다갔다하기 불편하더라구요. 하지만 그정도 감수할만큼 참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이곳의 이름은요? 경주키즈라운지 풀빌라입니다. 저는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