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쿠팡파트너스에 대해 알아봤다면.. 정과장에 대해 들으셨을 수도 있어요. 먼저 쿠팡 파트너스는 아시죠? 간단히 쿠팡파트너스 무엇인지에 대해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란?
쿠팡이 제공하는 광고를 회원이 운영하는 미디어(블로그 등)에 게재하고, 방문자의 광고 클릭을 통해 얻은 수익을 쿠팡과 회원이 일정한 비율로 분배하는 서비스입니다. 추천인을 적고 가입하시면, 첫달 수익이 4%로 늘어납니다. 추천인 코드는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한 달 이후부터는 수익이 구매금액의 3%입니다.
추천인코드 : AF5541349
왜 쿠팡파트너스인가?
1. 전문지식이 필요 없습니다.
2.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아요
3. 투자금이 없어요
4. 글만 써도 수익이 생겨요
이러한 이유로 쿠팡파트너스를 열광합니다. 그러나 모두가 고수익을 내는 것은 아닙니다.


쿠팡파트너스 노하우를 알려주는 정과장은 어떤 사람일까?
정과장이라는 사람은, 방문자 0짜리 블로그로 시작해서,
첫 달에 57만원을 벌었다고 합니다. 둘쨋달엔 110만원, 셋째 달에 160만원 가량의 수익을 냈답니다. 어미어마하죠? 상당한 고수임이 틀림 없습니다. 이런 사람이 강의비를 받고 노하우를 알려준다고해서, 유명해졌습니다. 블로그 기초셋팅부터 상위노출하지 않고도 블로그 조회수 높이는 법등, 수익을 올리는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강의를 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3개월 수강권으로 5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중이며, 강의는 vod강의 또는 라이브영상으로 진행됩니다. 이 강의를 듣고, 수익을 본 사례도 물론 있답니다. 강의료를 투자하고,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다면, 기꺼이 투자를 하겠죠?

정과장의 쿠팡파트너스 강의를 듣기전, 우리는 생각해야 합니다. 내가 실행을 잘 할 수 있을까? 돈만 날리지 않을까? 강의 리뷰를 꼼꼼히 살펴보시는 것 또한 성공적인 투자중의 하나일 거라고 생각되고, 시뮬레이션을 해보는 것도 좋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구매를 하셨다면, 가장 큰 성공은, 실행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