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모님 선물로 무엇을 드릴까 고민을 했습니다. 현금이 아무래도 가장 좋은 상품이지만, 이번에는 조금 다르게 드리려고 요. 현금은 고민없이 바로 드릴 수 있지만.. 선물을 드린다는 것은 부모님의 성향을 파악해야하는 정성이 필요합니다. 구두, 옷, 제품 등등이 있지만.. 부모님 나이대에는 무엇보다 건강을 챙겨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식인 제가 나이가 들어보니, 부모님이 건강하게 제 곁에서 오래 계시길 바랄뿐입니다. 그래서 영양제를 검색해고, 주변의 추천과 후기로 인해, 센트롬 영양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센트롬 영양제는 포맨과 센트롬 포 우먼 영양제가 있는데, 남녀로 구분 되어 있어서, 부모님 영양제로 많이 추천되고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라 합니다. 두 상품을 구매해도 가격대가 많이 높지 않아서 구매하기 좋은 상품이었습니다.

<센트롬 영양제를 구매한 이유>

1. 세트 상품임에도 가격이 착하다

: 센트롬 영양제를 구매해도 용돈을 따로 챙겨드릴 수 있을만큼, 가격이 착해서, 구매 이유 중 높은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2. 남녀에게 필요한 필수 성분과 함량이 디테일하게 나눠졌다

센트롬이라는 브랜드명과 남녀 따로 필요한 필수 성분이 함유 되어 있다는 것도 제가 센트롬 영양제를 구매하는 이유 였습니다. 예를 들어 여자한테는 칼슘과 철 함량이 남자보다 높습니다. 그 이유는 여자에게 더 필요한 성분이기 때문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도, 남녀에 따라 달랐습니다.

3. 여러가지 영양소를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30대가 지나면, 여러 영양제를 먹어야해요. 그런데, 센트롬 영양제는 한 알로 섭취가 가능하니, 부담이 없을거 같아 좋았습니다. 한 박스에 약 70알 정도가 있으며, 두달 가량 섭취가 가능합니다.

4. 세계 멀티비타민 판매 1위

세트룸 브랜드 자체가 워낙 유명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효과가 있다는 소리기에, 센트룸 브랜드라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1위여도 샀을텐데.. 세계 1위라니...

 

5. 건강기능 식품이라서

건강기능 식품이라고 적혀있는 상품은 그 효과를 정부에서 입주해주기에, 믿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영양제를 살 때, 무조건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삽니다! 그건 효과과 증명된거니깐요.

 

부모님외 남편 또는 와이프 선물로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거 꼭 강조하면서 주세요!! 저는 센트룸 영양제외에도 센트룸 발포비타민도 먹고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