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월화드라마 강자중의 강자인 펜트하우스!!

시청률 22% 달성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다시보기와 우리가 몰랐던 펜트하우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펜트하우스는 총 21부작으로 월화 드라마이며 오후 10시에 시작합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는 시청률이 계속 올라가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 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과 편성표 보는법 등을 알려 드리고자 해요. 드라마 다시보기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스카이캐슬의 막장 버전이라고도 하는데, 펜트하우스 소개 정보에 보면, 아래와 같이 드라마 소개를 적어놨습니다.

"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 

펜트하우스가 인기 있는 이유가, 현재 부모들, 어른들의 가장 관심있는 이야기로 가득 차 있어서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펜트하우스는 시즌3까지 제작 예정입니다. 시즌2와 시즌3은 금토극으로 편성 변경을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방송중인 펜트하우스는 시즌1으로 지난 12월 12일에 촬영을 마무리 했다고 합니다. 당초 지난달 25일 마지막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한 보조출 연자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촬영이 전면 중단됐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촬영은 2주내로 시작된다고 합니다. 촬영 종료 다음날인 13일에 곧바로 대본리딩에 들어갔습니다. 참고로 김순옥 작가가 할 말이 많아서 도저히 20회로만 이야기를 다 할 수 없다고 했답니다. "시즌3까지 내년 상반기에 다 방송할 것"이라며 "깜짝 놀랄 일들이 일어난다. (김순옥 작가의 '아내의 유혹'처럼) 점 찍고 돌아온다 수준이 아닐 것"이라고 파격 전개를 예고한 바 있습니다. 대체 어느 정도의 파격전개인지 벌써부터 긴장이되고 떨리며, 기대가 됩니다.

SBS 펜트하우스 다시보기

SBS 사이트에 접속 하면 드라마 프로그램에서 펜트하우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드라마에 대한 소개 및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그리고 VOD 다시보기 서비스 및 명장면 클립 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VOD 서비스는 1회 1,650원을 결제하거나 VOD 월정액 5,500원을 유료로 결제해야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보고 싶다면 펜트하우스 편성표를 확인한 다음 SBS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핸드폰에 SBS 어플을 설치해서 로그인 후 온에어를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 시청하기

SBS 앱을 통해 로그인 후 온에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펜트하우스 드라마 또는 다른 SBS 채널의 예능이나 드라마 및 라디오 방송에 대한 편성표를 확인했다면 온에어를 통해 본방송을 실시간 시청하거나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어요. TV를 보는 것도 가능하며 라디오 방송을 청취 하는 것도 모두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