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노트 20를 구매하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9월~10월이 적기입니다! 왜냐구요? 최대 20만원 추가 보상을 해주니깐요!!

갤럭시 노트 20 보상판매

<갤럭시 노트 20 보상판매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중고가 최대 2배 매입해준다고요?!!

갤럭시노트20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성능검사를 통한 보상가액에 더해 스마트폰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추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예를 들어 갤럭시S9/S9+, 갤럭시S8/S8+, 갤럭시노트8의 경우 추가 보상액이 A급 중고폰 가격 수준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예전 폰 들고 있지말고, 많은 보상 받으시고, 새 폰으로 갈아 타는 게 더 이득이겠죠? 이 기간이 지나면 보상판매는 없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꽤 괜찮은 휴대폰이었습니다. 그러니 특가 또는 보상판매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갤럭시 노트20과 울트라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1. 외형적으로 보이는 크기 차이와 무게 차이가 있습니다.

: 6.7인치 vs 6.9인치/ 192g vs 208g

2. 디스플레이도 차이 납니다.

: 노트 20은 플랫 디스플레이가 사용되었고, 울트라는 엣지 디스플레이입니다. / 엣지 화면은 베젤이 거의 없어서 화면이 더 큰 거 같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손이 작으신 분들은 한 손으로 터치하기 힘듭니다. 그러나 남자분이시거나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시원시원한 큰 화면에 많은 메리트를 느끼 실 거 같습니다. 

3. 노트 필기감이 울트라가 더 좋았습니다. 

 

4. 갤럭시 노트 20은 가격이 꽤 나가는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커버가 상당히 아쉽습니다. 플라스틱커버라니..... 다행히도 갤럭시 노트 울트라는 플라스틱 커버가 아닌 글래스 소재의 커버입니다. 하지만 유광이에요. 그래서 지문이 좀 많이 남습니다. 그런데 어차피 케이스를 씌울거라서 크게 개의치 않으실 거 같습니다.

5. 갤럭시 노트 울트라의 카메라가 갑툭튀라는 거 들어보셨죠? 카메라가 좋은 건 알겠는데.. 너무 튀어나왔어요!! 그래서 바닥에 놓으면 덜렁거림이 있습니다. 카메라가 너무 좋으니.. 이 정도는 감당해야 할까요?

6. 갤럭시 노트 20은 외장 메모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울트라는 외장메모리 사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노트 20을 사야하는 이유 6가지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사야하는 이유

갤럭시 노트20를 구매해야할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원래 전자기기는 무조건 최신것을 사야합니다! 저는 거기에 더해 왜 사야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갤럭시 노트20은

glgl486.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