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차량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데..

자동차 블랙박스때문에,

잠시 블랙박스 설치에 해 준곳에 갔었어요.


그런데 거기서 신세계상품을 봤어요!!

휴대폰 거치대와 휴대폰 충전기가 동시에 되는 상품이라네요!

대박이지 않나요??


그러니깐.. 예로.. 들면..

송풍구 쪽에 휴대폰 거치대를 설치하고..

거치선을 연결하면, 설치 끝!!


그리고, 휴대폰을 거치대에 가져다되면,

슬라이드가 자동으로 오픈되면서,

휴대폰 거치를 해줌과 동시에, 충전이 되더라구요..!!


여기서 대박인건...

아이폰이든.. 갤럭시든.. 상관이 없다는 거죠~

저희 차에는 항상 선이 2개가 있엇는데..

이제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게다가 고속충전....

우와.. 너란녀석... 너무 멋진녀석이구나 ㅠ ㅋㅋ


그래서 구매를 했죠^^ 

아주 매우 만족..


차를 탈 때마다 잘 사용해요~

거치가 편하고 잘 보이는 곳에 있으니,

전화오는 상대방을 쉽게 확인 가능하고,

카톡도 쉽게 확인해요~

휴대폰 조작하기가 매우 쉽죠~ㅎ


그래서, 차에 타는 사람들한테 자랑했어요 ㅋㅋ

대박물건이라고 ㅋㅋㅋ


게중에는 아는 사람도 있었고, 모르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강력 추천했습니다!!ㅋㅋ

이렇게 똑똑한 녀석이 어디있겠어요.


사실 저는 그 전에...

휴대폰 거치를 위해서 송풍구에 휴대폰 거치대를 꽂았어요.

그런데.. 차가 바뀌면서, 송풍구의 방향도 바뀌었어요 ㅠㅠ

제가 구매한 휴대폰 거치대는 송풍구의 방향이 가로여야만 설치가 가능하거든요.

그런데 바뀐 제 차는 송풍구가 세로였어요. 

세로 사기도 귀찮고, 더 좋은걸 알아보기로 했어요.


2번째로 구매한게.. 휴대폰에 링을 붙이는 거였어요!!

휴대폰에 자석링을 붙이고, 차량에는 자석을 붙이는 거죠.

그럼.. 휴대폰이 좀 거추장스럽고 

갑툭튀 가 되어서. 못생겼지만.. ㅠㅠ

그래도 편리하니깐요..^^;;

그래서 남편에게도 갑툭튀 자석을 휴대폰에 붙였어요 ㅋㅋ

남편이 매우 싫어했지만,

차량 운전시, 휴대폰 거치가 쉬웠기 때문에..

나중에는 잘 사용했어요~


그런데.. 이 자석링에도 문제가 생겼어요 ㅠㅠ

링으로 휴대폰 고정이 가능했거든요.

그러니깐.. 어떤 영상을 볼때, 이 링으로 휴대폰을 세웠는데.

그 힘이 갑자기 약해지면서 더이상 혼자서 휴대폰 거치를 못하더라구요 ㅠㅠ

아뭐.. 자동차에는 자석으로 거치가 되었지만..

2가지 일을 할 수 있는 자석링이

1가지 일 밖에 하지 못하니, 참으로 쓸데없이 크기가 크게만 느껴지더라구요.

결국.. 자석링을 떼어 버렸습니다.

자석링을 떼어버리니.. 

더이상 휴대폰 거치할 때가 없어졌죠.....


그냥 그렇게 지냈어요.

더 좋은 상품이 없더라구요.

자석링 아니고서야 ㅠㅠ

자석링은 더이상 붙이고 싶지 않았어요.

그 힘이 약해지고,

또 상당히 갑툭튀라 이상해요.


그러다가, 블랙박스 한 곳에서 아주 미라클한 상품을 만난거죠~

첫눈에 반해서, 남편과 상의하여 바로 구매했어요~

사실 저보다 남편이 먼저 결정을 내렸었요.

사자고 ㅋㅋㅋㅋ


사보니 신세계고,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폰, 갤럭시 충전기 선이 항상 정리가 안되었는데,

이제 선이 필요 없어졌죠~ 그리고, 고속충전도 되죠~

그리고, 휴대폰 거치도 잘되죠~

휴대폰에는 어떠한 부착물을 붙이지 않죠~

대박이지 않나요??


나만 신문물에 들떠있는지 몰라요 ㅎ

어찌됐든 매우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