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견과류 50봉을 구입했어요~

마트에서 구매하려다가 

쿠팡에서 샀는데, 마트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네요~


이번년도 초까지만해도,

견과류 잘 먹었는데,

다 먹고.. 

이제 뭘사지?? 라고 고민하다가

시간이 흘렀어요~ 그렇게 안 사먹게 되었죠 ㅎ


그런데 다시 샀어요!!ㅋㅋ

마트에서 우연히 봤거든요~

아! 사야지..!!

라는 생각으로 ㅎㅎ


브라질너트?? 인가.. 제일 큰거 있잖아요. 견과류에서..

이번엔 산건.. 그 큰게 없어요.

그 큰게, 비싸고 좋은거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산 견과류가 쌌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아~ 그런거였어!!ㅋㅋ


그래도 만족합니다.

매일 1일 1봉으로 먹는게 어딘가요 ㅋㅋ

이렇게 견과류 챙겨먹기 힘들어요~

자화자찬중..;;ㅋㅋ


챙겨먹어요~ 어렵지 않아요 ㅎ

이번엔 산건..

쿠팡에서 1위인 상품을 샀는데..

요거트볼이 3개나 들어있더군요 ㅋㅋ

저의 딸이 매우 좋아해요~

요거트볼만 먹고 도망가요 ㅠㅠ


다 먹어야 좋은데..;;

다음엔 봉지째로 줘서는 안되겠어요~ㅋㅋ

예전처럼.. 아몬드 2개 먹고 요거트볼 하나 주고, 호두 2개 먹고 요거트볼 하나주는 식으로 다시 해야겠어요~


자기주도로 먹으라고 한 봉지 다 줬더만, 

좋아하는 요거트볼만 쏙 빼먹네요 ㅠㅠ


나머지는 다 제차지에요..;; 

결국 저는 2봉을 먹게되는 셈인거죠.; ㅋㅋ



이거 한 봉 먹으면 은근히 배불러요~

머 그 배부름이 오래 가지는 않아요~

그래도 그 순간은 잊게 해주니깐요~


요새 급 당이 떨어진다는 걸 느껴요~

그래서 차에 가방에 몇개씩 쟁여나요~

예전엔 당 떨어질때 먹으려고, 

초코과자나, 젤리, 마이쮸.. 요런것들을 챙겼는데..

너무 단 것만 먹어서는 안되겠더라구요..


운전하시는 분들이.. 

잠 깨려고 많이 사탕 드시는데,,

그래서 당뇨 오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주의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제는 초코과자랑 캔디류 다 치웠어요 ㅋㅋ

대신 요아이만 남았죠.

견과류!!!


포만감도 좋고, 맛도 좋고, 몸에도 좋고..

1석 3조인 똑똑한 아이이군요..^^


이번에도 다 떨어지면 또 구매하려구요!!

재구매의사 완전완전 있어요!!


여러분들께도 적극 추천드립니다.!

견과류 한 박스 얼마 안해요.

만원 내외로 굼매 가능하며.

총 30포 에요~

그러면.. 한번 치킨먹는 값보다 싸지 않나요?


이 견과류는 30봉이니. 한 달을 먹을 수 있으며, 그에 비해 가격도 싸요!

그리고

몸에도 좋잖아요!!


몸에 좋은거 다 같이 먹어요~ㅋ


그럼 저는 이 글을 끝으로 1일 1봉하러.. 견과류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

나이가 들수록 챙겨먹어야할 것은 많아져요.

또, 먹지 말아야 할 음식과, 꼭 먹어야 할 음식을

구분하고 지키려고 해요 ㅎ


우리 모두 건강 챙겨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