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아이랑 가볼만한 곳은

부산 해운대의 키자니아입니다.


▶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 4로 15 센텀시티몰 4층

( 지번주소 : 가락국수 1493)

▶ 이용시간 : 오전 10시부터 ~ 저녁 7시 30분까지

▶ 휴일 : 연중무휴 (휴장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공지)

▶ 전화번호 : 1544-5110

 입장료 : 5시간권, 오후권, 종일권에 따라 금액이 다름

- 5시간권 : 입장 ~ 5시간 이용

- 오후권 : 오후 3시 ~ 저녁 7시 30분

- 종일권 : 오전 10시 ~ 저녁 7시 30분

※ 36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나 체험은 불가합니다.

안전 팔찌 분실 시 분실 요금 16,000원이 부과됩니다.

※ 어린이의 안전과 즐거운 체험을 위해, 9세 이하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입장해야 합니다.

 

 

스스로 키자니아

: 이용안내 부모님 동의 하에 어린이가 단독으로 입장하여, 전담요원과 함께 키자니아를 체험하는 케어 프로그램입니다. 전담 1명당 어린이 최대 4명 케어. 일자별 선착순 마감.

- 프로그램 안내 : 어린이 1인 7시간 (오전 10시~오후 5시) 체험활동 + 점심식사 + 다용도 목걸이 + 기념사진 (ID당 8세 이상 어린이 4명까지만 예약이 가능합니다. / 현장 예매 불가 / 입장일 기준 4일 전 자정까지 온라인으로 결제 및 취소, 변경 가능) 

 

키자니아 할인 알아보기

 

 

키자니아는 제휴 할인카드를 통해 할인을 받거나, 카드사 포인트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길 바랍니다. 

 

 


 키자니아 소개

키자니아는 어린이들의 현실세계의 직업을 체험하며, 진짜 어른이 되어 볼 수 있는 어린이 직업 체험형 테마파크입니다. 즐겁게 놀면서 일하는 법을 배우고, 일하고 나면 일한 대가로 키자니아의 화폐인 키조를 받게 됩니다. 내가 흘린 땀으로 모아지는 키조는 키자니아 내에 있는 은행에서 어린이들이 계좌를 개설하면 현금카드를 받게 되며, 현금인출기를 사용해 직접 키조를 인출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를 통해 경제 흐름을 익히고, 일하는 보람을 느낍니다.

90여 개의 실제 직업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승무원이 되었다가 소방관도 되어보고, TV 아나운서, 패션모델, 연예인이 되어볼 수 있습니다. 

체험시설당 참가인원과 소요시간, 권장 연령, 키조가 다르니, 어린 유아인 경우, 가능한 체험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홈페이지에 가시면, 체험가이드가 따로 있습니다. 체험가이드는 아이의 성향에 맞춰서 체험을 추천해 주는 화면입니다. 예를 들어 자기 표현력이 뛰어나다면 6층의 3D 홀로그램 스튜디오와 라디오 스튜디오, 스포츠 방송센터의 스포크 캐스터 등을 추천해줍니다. 소요시간과 참가인원, 권장 연령에 따라 체험 프로그램을 세분화하여 추천해주니, 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체험 프로그램을 하려면 키자니아에서 주는 키조를 사용해야 하는데, 키조는 체험을 통해 키조를 벌 수도 있으며, 키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TV 스튜디오와 라디오 스튜디오 체험 시, 체험 촬영 DVD를 증정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키자니아 편의시설 안내

수유실은 6층 엘리베이터 옆 리틀 키자니안 하우스에 있습니다.

키자니아 내 편의시설은 먹거리부터 멀티숍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키 자이나 5층에서는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키자니아 내에는 음식물 반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유아식, 이유식 및 환자식 등은 직원의 확인을 받은 후 반입이 가능합니다.

키자니아는 총 2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층 6층에서 아이들은 직업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키자니아에서 어른들은, 체험시설에 설치되어 있는 유리창이나 모니터를 통해 어린이들의 활동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TV 스튜디오에서 방청객이 되어 어린이들이 진행하는 뉴스를 볼 우 있습니다. 또한 6층에 있는 부모 라운지 카페에서는 커피,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단, 부모 라운지 카페는 어른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키자니아에서 꼭 알아야할 것들

- 체험시설 예약은 되지 않으며, 모든 체험시설은 어린이들이 직접 선착순으로 줄을 서야 합니다. 

- 보호자(17세 이상)는 단독 입장이 불가합니다. 

- 키자니아는 유모차를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4층 안내데스크에서 36개월 영유아를 위한 유모차를 대여해줍니다.

단, 유모차 대여 시 꼭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 물품보관소는 4층 안내데스크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물품보관함의 크기에 따라 1,000원/1,500원입니다.
투입된 동전은 반환되지 않으며, 키 분실 또는 훼손 시 5,000원을 배상하셔야 합니다. 재사용 시, 요금을 다시 투입해야 합니다.

물건을 분실 시 분실물 센터가 따로 있으니,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습득된 분실물은 4층 안내데스크에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분실물은 매월 말일까지 보관한 뒤, 매월 1일에 아름다운 가게로 기증됩니다.

- 36개월 미만의 영, 유아들이 자유롭게 부모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틀 키자니안 하우스가 6층 엘리베이터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우르바노 하우스 내에 수유실과 기저귀 교환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인, 단체 예매 

[개인 예매]는 1인당 어린이 기준 14명까지 예매가 가능합니다. 어린이 기준 15명 이상은 [단체 안내]에서 예약 문의 가능합니다. 어린이 1인에 어른 4인, 어른 1인에 어린이 4명까지 동반 예약 가능합니다.

 

 체험받은 키조로 할 수 있는 것은?

체험받은 키조는 키자니아 지도의 '-Z' 마크가 붙어있는 체험 시설(초콜릿 공장, 햄버거 카페테리아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키자니아 내 백화점, 마트에서 키조를 지불하고 물건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은행에 저금하거나 집으로 가지고 갈 수도 있으며 다음번 키자니아 방문 시에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통영 가볼만한 곳 BEST 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통영 여행지는 사계절내내 관광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바닷가 풍경을 보기 좋으며 케이블카, 루지, 한려해상국립공원 등의 볼거리와 체험거리

glgl486.tistory.com

📌 벌점을 감면해주는, 착한운전 마일리지 서약하기!!

 

벌점을 감면해주는, 착한운전 마일리지 서약하기!!

벌점을 감면해주는 착한 운전 마일리지를 아시나요? 지금 바로 설명해드리니, 신청 안 하셨다면, 꼭 신청하셔야 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신청해야 이득입니다. 신청하는 방법과 착한운전 마일리

glgl486.tistory.com

📌 박카스 종류, 효능, 성분 비교!! 차이점

 

박카스 종류, 효능, 성분 비교!! 차이점

예전에는 박카스 종류가 하나였던 걸로 아는데, 지금 알고보니 박카스 종류가 3종류네요!! 하나에서 2개였던 것은 알겠는데.. 어느새 하나가 늘어서 총 3가지 종류네요~ 그럼 무엇이 다른지, 같이

glgl486.tistory.com

 

댓글